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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뉴스
[긴급] 동아보건대학교 본관 및 기숙사 출입통제 시스템(렌탈) 사업자 선정 재입찰 공고
글쓴이 : 사무처    작성일 : 2020-07-31    조회 : 5931

동아보건대학교 공고 제2020-4

 

      재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동아보건대학교 본관 및 기숙사 출입통제 시스템(렌탈) 사업자 공고 

  나. 입찰수량: 출입구 27, CCTV 1개소

  . 공고기간: 2020.7.31.()~8.6.() 14:00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확인)

  .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 낙찰자 선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계약기간: 5(60개월)

  . 사업비 예산(VAT포함): 계약기간 총액 33,110,000

         (공사비 1,760,000/ 월사용료 522,500)

2. 입찰일정 및 제출서류

   가. 장설명회: 생략(입찰 참가업체 대학 방문하여 실사로 갈음함)

   나. 입찰참가 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8614:00 도착분에 한함),

     1) 우편접수: 전남 영암군 학산면 영산로 76-57

        동아보건대학교 사무처 ·계약담당자

     2) 이메일 제출: yjkim@duh.ac.kr(1개의 PDF 파일로 만들어서 이메일 제출)

     3) 가격 제안서는 밀봉하여 우편 및 직접 제출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2) 제안서(자유양식, [서식3] 첨부)

     3) 가격제안서[서식2, 서식2-1]

     4) 입찰 보증보험 증권 1(제안금액의 5/100이상)

     5) 실적증명서[서식4]

     6) 부정당업자 제재 내역(최근 3)[서식5]

     7) 서약서[서식6]

     8) 사업자등록증 사본

     9) 인감증명서(사용 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10)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1) 품질 및 기술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1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7]

     13)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서식8)

     14) A/S 지원 확약서[서식9]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3. 체 선정

   가. 심사평가표에 의거 정량평가와 정성평가를 합산한 총점으로 평가

   나. 평가결과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 제안 가격이 가장 낮은 자를 납품 대상 업체로 선정

   다. 낙찰자 선정 후 계약금액 및 세부내역 대학과 업체 간 협의 가능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동법 시행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 및 동법시행령 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간 단일 계약건으로 계약총액 기준(월사용료 * 계약개월) 3천만원 이상의 출입통제시스템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았거나, 그 제한기간이 만료된 후 2년이 경과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입찰참가 신청 시 대학의 업체 선정방법과 평가기준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사업자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입찰자는 제안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해야함.

5. 입찰보증금 및 본교귀속: 입찰보증금은 제안금액의 5%로 하고 그 외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을 준함.

6. 계약체결: 낙찰자는 낙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계약 체결 후 계약 종료일 이내에 납품 하여야함.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시행규칙 제44(입찰의 무효) 규정에 의함.

8. 기타 입찰에 관해 필요한 사항

   가.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는 대학의 입찰공고 및 제안서 작성요령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됨

    2)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됨

   나. 문의처: 사무처 구매·계약담당자 (yjkim@duh.ac.kr 061-470-1683)

 

                       2020. 7. 31.

  

             동아보건대학교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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