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아이디

비밀번호

학번찾기를 눌러주세요.

Login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문의 061-470-1673

message1
message2
확인
message1
message2
확인 최소
Login
Login
동아뉴스
동아보건대학교 내 편의점 상품 및 운영시스템 공급업체 선정 입찰공고[긴급]
글쓴이 : 사무처    작성일 : 2021-09-06    조회 : 2570

동아보건대학교 공고 제2021-3호

동아보건대학교 편의점 상품 운영시스템 공급업체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동아보건대학교 편의점 상품 및 운영시스템 공급업체 선정

. 운 영 자: 동아보건대학교 직영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5(60개월)

운영평가 또는 만족도조사 결과에 따라 2년 연장계약 가능

. 운영장소: 1개소

사업장명

위치

면적()

비고

동아보건대학교 편의점

동아보건대학교

10(정무관) 1

130

(40)

실측면적은 일부 상이할 수 있음

. 입찰등록(제안서)기간: 2021. 9. 6.() ~ 9. 13.(), 17:00까지

. 접수장소: 전남 영암군 학산면 영산로 76-57

               동아보건대학교 사무처 입찰담당자

. 접수방법: 직접 방문 제출 및 우편접수 가능

. 본 입찰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

3.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의거 제한받지 않는 자,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입찰참가 요건을 갖춘 자

. 편의점 운영 경험 실적이 선정 공고일로부터 기산하여 5년 이상이며, 최근 2년간 평균매출액(편의점사업부분)5천억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법인사업자

.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입찰참가 등록 구비서류(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참가신청서 1

. 업체 일반현황

. 실적증명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원본(사용 인감 지참)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 영업허가증 등 해당사업 인허가증 사본 1

. 제안서 3(파일수록 USB 1)

. 가격 제안서 1(밀봉하여 사용 인감 날인 후 제출)

. 서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각서 각 1

. 기타 신청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및 입찰 공고에서 구비토록 한 서류 등

제출하는 모든 서식 내 주민번호 기재 금지(생년월일로 기재), 사본은 원본대조필 날인

5.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참가신청은 입찰참가 구비서류 제출로 갈음

6. 심사방법 및 낙찰자 결정

. 제안서 심사

. 심사방법:「제안요청서」참고

. 낙찰자 결정방법

-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등록을 받아 동아보건대학교 심사위원회에서 평가하여 최고점수 협상적격자와 협상하여 낙찰자 선정 및 계약체결

-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여 선정, 차순위와도 협상이 결렬되면 재공고 입찰함

-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 별도 통지 예정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납부는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 제안서를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됨

9.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여야 함. , 입찰 등록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당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야 함(사용인감계 제출가능)

.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 참가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함

.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동아보건대학교 내 편의점의 연간 매출 추정금액(450,000,000)5/10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 보증보험 증권을 제출하여야 함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대학교의 해석에 따름

. 문의처: 동아보건대학교 사무처(☎061-470-1683)

 

2021. 9.

동아보건대학교 총장




번호 제목 이름 일자 조회
공지 2022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 COOL 교무입학처 2022-08-12 1951
공지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분할납부) 안내 COOL 사무처 2022-08-11 2250
공지 2022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방안 안내 COOL 교무입학처 2022-08-04 3693
공지 동아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직원 채용 공고 COOL 사무처 2022-07-22 7035
공지 동아보건대학교 HiVE센터 직원 채용 공고 COOL 사무처 2022-07-22 6323
공지 [모집중] 2022학년도 조교(간호학과, HiVE센터) 채용 공고 COOL 교무입학처 2022-06-15 6193
990 2021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시행 알림(22.2.8. 수정) COOL 교무입학처 2022-01-19 11354
989 체력단련실 완공 안내 COOL첨부파일 학생지원처 2022-01-17 14284
988 동아보건대학교 LMS(학습관리시스템) 고도화 사업 재공고 입찰 COOL첨부파일 사무처 2022-01-14 1486
987 교육지원센터 직원 채용 공고 COOL첨부파일 사무처 2022-01-13 9009
986 기숙사 직원 채용 공고 COOL첨부파일 사무처 2022-01-12 10753
985 동아보건대학교 치매연구지원센터 개소를 위한 연구용역 공모 선정결과 공지 COOL 동아보건대학교 2022-01-12 1581
984 동아보건대학교 본관 시스템 냉난방기 교체 설치공사 재공고[긴급] COOL첨부파일 사무처 2022-01-11 1676
983 동아보건대학교 LMS(학습관리시스템) 고도화 사업 입찰 공고 COOL첨부파일 사무처 2022-01-06 1550
982 전기공사 입찰 공고(긴급) COOL첨부파일 사무처 2022-01-04 9106
981 냉난방기 설치공사 입찰 공고(긴급) COOL첨부파일 사무처 2022-01-04 9094
980 교육지원센터 신규 직원 채용공고 COOL 사무처 2021-12-31 10759
979 동아보건대학교 치매연구지원센터 개소를 위한 연구용역 공모 COOL첨부파일 동아보건대학교 2021-12-30 1741
978 2022학년도 한려대재학생 특별편입학 모집 COOL첨부파일 교무입학처 2021-12-28 1773
977 2022학년도 일반 편입생 모집 COOL첨부파일 교무입학처 2021-12-28 2012
976 2021학년도 동계방학기간 대학 단축근무 안내 COOL 사무처 2021-12-22 14639
975 ATM기 사용 중단 기간 안내 COOL 사무처 2021-12-20 1594
974 2022학년도 정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 안내 COOL첨부파일 교무입학처 2021-12-20 12260
973 2021년 12월 17일(금) 폭설로 인한 근무시간 변경 안내 COOL 사무처 2021-12-17 1792
972 행정지원실 신규직원 채용 공고 COOL첨부파일 사무처 2021-12-17 13234
971 동아보건대학교 상담사 채용 공고 COOL첨부파일 사무처 2021-12-16 104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