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아이디

비밀번호

학번찾기를 눌러주세요.

Login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문의 061-470-1673

message1
message2
확인
message1
message2
확인 최소
Login
Login
동아뉴스
동아보건대학교 내 편의점 상품 및 운영시스템 공급업체 선정 입찰공고(긴급)
글쓴이 : 사무처    작성일 : 2021-09-17    조회 : 4796

동아보건대학교 공고 제2021-4

 

동아보건대학교 내 편의점 상품 및 운영시스템 공급업체 선정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동아보건대학교 편의점 상품 및 운영시스템 공급업체 선정

   나. 운 영 자: 동아보건대학교 직영

   다.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5(60개월)

     ※ 운영평가 또는 만족도조사 결과에 따라 2년 연장계약 가능

   라. 운영장소: 1개소

사업장명

위치

면적()

비고

동아보건대학교 편의점

동아보건대학교

10( 정무관) 1

130

(40)

실측면적은 일부 상이할 수 있음

   마. 입찰등록(제안서)기간: 2021. 9. 17.() ~ 9. 30.(), 17:00까지

   바. 접수장소: 전남 영암군 학산면 영산로 76-57

                            동아보건대학교 사무처 입찰담당자

   사. 접수방법: 직접 방문 제출 및 우편접수 가능

   아. 본 입찰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

3.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의거 제한받지 않는 자, 동법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입찰참가 요건을 갖춘 자

   나. 입찰 공고일 현재 편의점 가맹본부 사업실적이 5년 이상이며,직전년도 매출 5천억 이상인 법인사업자

   다.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입찰참가 등록 구비서류(제안요청서 참조)

   가. 입찰참가신청서 1

   나. 실적증명서 1(실적 관련 증빙서류 대체 가능)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

   라.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원본(사용 인감 지참) 1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바.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사. 영업허가증 등 해당사업 인허가증 사본 1

   아. 제안서 3(파일수록 USB 1)

   자. 가격 제안서 1(밀봉하여 사용 인감 날인 후 제출)

   차. 서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각서 각 1

   카. 기타 신청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및 입찰 공고에서 구비토록 한 서류 등

   ※ 제출하는 모든 서식 내 주민번호 기재 금지(생년월일로 기재), 사본은 원본대조필 날인

5.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참가신청은 입찰참가 구비서류 제출로 갈음

6. 심사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 심사

   나. 심사방법:제안요청서참고

   다. 낙찰자 결정방법

     -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등록을 받아 동아보건대학교 심사위원회에서 평가하여 최고점수 협상적격자와 협상하여 낙찰자 선정 및 계약체결

     -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여 선정, 차순위와도 협상이 결렬되면 재공고 입찰함

     -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 별도 통지 예정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납부는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 같은 법 시행규칙 44조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 제안서를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됨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여야 함. , 입찰 등록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당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다.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야 함(사용인감계 제출가능)

   라.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 참가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함

   마.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동아보건대학교 내 편의점의 연간 매출 추정금액(450,000,000)5/10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 보증보험 증권을 제출하여야 함

   바.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대학교의 해석에 따름

   사. 문의처: 동아보건대학교 사무처(061-470-1683)

 

2021. 9.

 

동아보건대학교 총장



번호 제목 이름 일자 조회
공지 동아보건대학교 내 편의점 상품 및 운영시스템 공급업체 선정 입찰공고 COOL 사무처 2021-10-21 1125
공지 동아보건대학교 주거래은행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COOL 사무처 2021-10-19 1618
공지 동아보건대학교 상담사 채용 공고 COOL 사무처 2021-08-02 8830
공지 <경축> 동아보건대학교 간호학과 ‘간호교육인증평가’ 5년 인증 획득 COOL 기획조정실 2021-01-13 39633
302 2017학년도 동아보건대학교 현장실습 수기공모전 결과 COOL첨부파일 실습지원처 2017-05-22 8718
301 2017학년도 하계 현장(임상)실습 재학생 참가 안내 COOL첨부파일 실습지원처 2017-05-22 8391
300 생활관 및 생활관 식당의 정기 방역 COOL 사무국 2017-05-22 7382
299 제13회 전국학생마술경연대전 개최 COOL첨부파일 마술학과 2017-05-17 8830
298 2017년 리더쉽 함양 특강 COOL 취창업지원센터 2017-05-17 7606
297 2017년 NCS기반 면접심화 특강 COOL 취창업지원센터 2017-05-15 7840
296 2017학년도 2학기 1차 국가 교육근로장학사업 학생신청 안내 COOL첨부파일 산학협력처 2017-05-15 9038
295 2017년 취·창업 경진대회 결과 (Acrylic Resin을 이용한 임시치관 제작 경진대회) COOL첨부파일 치위생과 2017-05-11 7758
294 2017년 직무역량강화 프로그램 결과 (임시치관 제작 중급과정) COOL첨부파일 치위생과 2017-05-11 7927
293 2017학년도 현장실습 체험수기 공모전 2차심사 평가자 발표 COOL 실습지원처 2017-05-11 7015
292 2017학년도 5월 희망도서 신청 안내 COOL첨부파일 도서관 2017-05-08 6337
291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 금상수상 COOL첨부파일 글로벌호텔조리 2017-05-08 9761
290 제 14회 정남진 장흥키조개축제음식경연대회 대상수상 COOL첨부파일 글로벌호텔조리 2017-05-08 7807
289 2017 장애학생 진로·직업교육 유관기관 사업 일람표 COOL첨부파일 장애학생지원센터 2017-05-02 10255
288 4월30일 TV동물농장에 우리대학이 방영되었습니다. COOL첨부파일 전자계산소 2017-05-01 7280
287 2017학년도 현장실습 체험수기 공모전 일정 연기 COOL 실습지원처 2017-04-27 6668
286 생활관 및 식당 정기 방역 실시 COOL 사무국 2017-04-26 6493
285 2017학년도 제1회 학생창업아이템 경진대회 수상팀발표 COOL 취창업지원센터 2017-04-25 6302
284 [학과행사] 치기공과 총동문회 및 선후배 만남의 날 실시 COOL첨부파일 치기공과 양천승 2017-04-25 8584
283 2017 장애학생-도우미학생과의 총장간담회 개최 COOL첨부파일 장애학생지원센터 2017-04-20 77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