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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뉴스
동아보건대학교 내 편의점 상품 및 운영시스템 공급업체 선정 입찰공고
글쓴이 : 사무처    작성일 : 2021-10-21    조회 : 3834

동아보건대학교 공고 제2021-6

 

동아보건대학교 내 편의점 상품 및 운영시스템 공급업체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동아보건대학교 편의점 상품 및 운영시스템 공급업체 선정

  나. 운 영 자: 동아보건대학교 직영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5(60개월)

  . 운영장소: 1개소

    

사업장명

위치

면적()

비고

동아보건대학교 편의점

동아보건대학교

10( 정무관) 1

130

(40)

실측면적은 일부 상이할 수 있음

  마. 입찰등록(제안서)기간: 2021. 10. 22.() ~ 11. 2.(), 17:00까지

  . 접수장소: 전남 영암군 학산면 영산로 76-57

        동아보건대학교 사무처 입찰담당자

  . 접수방법: 직접 방문 제출 및 우편접수 가능

  . 본 입찰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의거 제한받지 않는 자, 동법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입찰참가 요건을 갖춘 자

  . 입찰 공고 전년도 편의점 가맹본부 사업실적이 상위 5위 이내의 법인사업

  다.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입찰참가 등록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

  .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원본(사용 인감 지참) 1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 제안서 5

  . 서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각서 각 1

  . 기타 신청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및 입찰 공고에서 구비토록 한 서류 등

제출하는 모든 서식 내 주민번호 기재 금지(생년월일로 기재), 사본은 원본대조필 날인

5.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참가신청은 입찰참가 구비서류 제출로 갈음

6. 심사방법 및 낙찰자 결정

  . 제안서 심사

  . 심사방법:제안요청서참고

  . 낙찰자 결정방법

  -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등록을 받아 동아보건대학교 심사위원회에서 평가하여 최고점수 협상적격자와 협상하여 낙찰자 선정 및 계약체결

  -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여 선정, 차순위와도 협상이 결렬되면 재공고 입찰함

  -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 별도 통지 예정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 같은 법 시행규칙 44조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를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됨

8.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여야 함. , 입찰 등록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당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야 함(사용인감계 제출가능)

  .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 참가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함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대학교의 해석에 따름

  . 문의처: 동아보건대학교 사무처(061-470-1683)

 2021. 10.

 

동아보건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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